
[내외경제TV] 진병훈 기자=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로 톱스타 배우로 등극한 배우 손석구가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범죄도시2'가 흥행하면서 마동석과 팬들을 만나는 시간도 가졌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손석구 근황도 늘 화제지만 배우 이설과의 관계에 대해 궁금한 누리꾼들도 많은 모양이다. 늘 두 사람이 검색 데이터에서 빠지지 않고 있다.
지난 2021년 12월 모 매체가 손석구와 이설이 함께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하면서 열애설이 시작됐다. 이 매체는 아예 연인 사이로 사랑을 키우고 있다며 확정적으로 보도했다.
'D.P.'에 사망한 병사의 친누나로 등장하는 이설이 사실 손석구의 추천 때문이라는 확인되지 않은 소식도 나오면서 열애설이 더 힘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식당에서 촬영한 사진과 이니셜이 찍혀 있는 팔찌, 복숭아 티셔츠와 십자가 목걸이 등 커플 아이템, 필리핀 사진 등까지 열애의 근거가 될 만한 것들은 모조리 찾아냈다.
한편 손석구 프로필과 작품활동을 살펴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센스8'과 'D.P.', '최고의 이혼' 등에 출연했고 나이는 1983년생 39세이며 학력은 시카고 예술대학교, 특기는 영어와 권투로 알려진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