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외경제TV] 이영종 기자=가수 임영웅의 패션 광고가 500만 뷰를 달성했다.
31일 웰메이드 측은 임영웅과 함께한 2022 봄·여름 광고 영상 '영웅7'이 지난 27일 기준 한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하반기에 공개한 '영웅의 본색' 영상의 약 380만뷰 대비 더 빠른 기간 내 높은 조회수를 가록한 것이다.
'영웅7' 영상은 추적을 피해 미션을 해결하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멋진 슈트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임영웅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지난 30일 발표된 싸이월드 주간차트에서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싸이월드 명예의 전당 명곡들을 누르고 1위에 올랐고 팬앤스타 트로트 랭킹 68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 2분 기준 지난 5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843만 뷰를 달성했고 음원 영상도 292만 뷰의 기록으로 합 1110만 뷰를 넘어섰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