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이프랜드서 '5월의 밤, 라이브 토크콘서트'를 진행 했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이프랜드가 합작하여 진행하는 '5월의 밤, 라이브 토크콘서트' 는 총 3번에 걸쳐 이프랜드에서 진행되며, 매번 다른 연예인이 출연하여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이다.
지난 9일 라이브 토크콘서트의 첫 주자로 '부캐전성시대'에 아가미맨으로 출연했던 개그맨 이상준을 초대해 성황리에 마쳤다.
‘맛좋은산’, ‘아는사람얘기’, ‘Me You’ 등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메타버스 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라이브 공연뿐 아니라 팬들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었다. 이모지 기능을 활용해 팬들과 티키타카 하는 ‘이모지 인터뷰’, 산이의 센스가 돋보이는 ‘N행시 짓기’,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에 출연한 비하인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들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요소를 남겼다.
래퍼 산이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흥미로운 토크까지 이어져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주었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CHO(최고 행복책임자)는 "이번 라이브 토크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연예인과 메타버스에서 아바타로 같이 돌아다니고 소통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전해 드릴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연예인 IP를 활용해 아바타를 생성하는 마블 스튜디오 방식의 사업을 구현하며, 연예인 IP를 메타버스 아바타화 하여 방송, 음원, 웹드라마, 콘서트에 활용하는 등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메타버스 세계관 구축으로 각광받고 있다.
'5월의 밤, 라이브 토크콘서트'는 오는 27일 게스트 권혁수를 마지막으로 마무리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