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6월 개봉을 확정하고 명대사 및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을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애니메이션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으로 디즈니·픽사 드림팀이 대거 참여했다.
'도리를 찾아서'의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이어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참여했다.
'버즈 라이트이어' 팬아트 챌린지 접수 기간은 6월 6일까지이며 영화의 메시지가 포함된 명대사 및 팬아트 작품을 자유롭게 손그림, 디지털 드로잉,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형태로 팬아트 작품을 자유롭게 창작하며 된다.
참가방법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출품 후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출품작을 업로드 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버즈 라이트이어 캡 모자, 성인용 티셔츠, 파일럿 재킷, 노트, 머그, 백팩 등의 스페셜 굿즈, 그리고 영화 예매권 등이 리워드로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