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부작 예정…쿠팡플레이 독점 공개

사진=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사진=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내외경제TV] 진병훈 기자=JTBC 주말드라마 '닥터슬럼프' 후속 작품 '하이드'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나문영(이보영)은 전 검사이자 차웅법부법인 대표 변호사다.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힘들 때 손을 잡아준 남편 차성재(이무생)가 사라지면서 그의 숨겨진 흔적을 찾는다.

차성재는 나문영을 쫓아 S대 법대까지 들어갔다. 그만큼 나문영을 사랑했지만 그가 사라지면서 상상할 수 없었던 비밀이 드러난다.

나문영의 이웃 하연주(이청아)는 베이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평소 쿠킹 클래스 강의를 듣고 있는 나문영의 딸을 잘 챙겨주고 있고 남편을 찾아 나서는 나문영을 응원하고 있다.

사라진 차성재를 찾는 또 한 사람 도진우(이민재)는 첫사랑을 구하려다 살인을 저질러 폭행치사 전과 1범이라는 낙인이 찍혔다. 나문영과 비슷한 상처가 있는 것 같아 그녀를 외면하지 못한다.

사진=JTBC '하이드' 홈페이지
사진=JTBC '하이드' 홈페이지

토일드라마 '하이드'는 총 12부작 예정이며 OTT 다시 보기는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한다. 제작사는 SLL, CJ ENM Studios, DK E&M이며 원작은 영국 드라마 '악몽의 수요일(원제 Keeping Faith)', 극본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작가가 맡았다.

한편 '하이드' 방송 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이며 재방송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시 20분, 5시 20분에 1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