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김치 레시피로 화제 됐던 남윤수, 이번 레시피는 과연?

사진=남윤수 인스타그램
사진=남윤수 인스타그램

[내외경제TV] 진병훈 기자=배우 남윤수가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남윤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인정하는 공식 아기 셰프로 통한다. 이번에는 토마토소스와 마요네즈만으로 카레를 완성하는 마법을 보여준다.

지난 2014년 가수 홍재목의 '당신이 그대가'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남윤수는 모델 출신답게 CF와 패션쇼 등에서 활약했다. 드라마로는 2018년 플레이리스트 '하지말라면 더하고19', MBC EVERY1 '네가지 하우스'로 데뷔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남윤수 하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과 KBS2 '연모'를 떠올릴 수밖에 없다. '인간수업'에서는 계왕고등학교의 짱으로 등장해 학교폭력 학생을 사실적으로 연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영화로는 지난 2020년 김지운 감독의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게 아니다'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김다미와 전소니 주연의 '소울메이트'에도 출연했다.

남윤수는 지난해에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양파김치 레시피를 보여준 바 있다. 당시 '미소 천사', '아기 셰프', 'MZ절약러'라는 애칭으로 등장해 일상을 공개했다.

한편 남윤수 프로필은 1997년생으로 나이는 26세이며 소속사는 에이전시가르텐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