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그로스쿨 제공
▲사진: 그로스쿨 제공

[내외경제TV] 황윤환 기자=주식회사 연플(대표 김나영)의 성인 커리어 가이드 교육 서비스 ‘그로스쿨’이 마케터 취업 실무 교육 프로그램 ‘마케팅러너’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케팅러너’는 온라인 라이브 강의와 현장 강의를 결합한 소수정예 실무 교육 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전략 기획 △데이터 리터러시 △콘텐츠 기획 △실전 제품 판매 △퍼포먼스 툴을 활용한 실전 광고 집행 △1:1 취업 코칭을 제공한다.

마케팅러너는 테스트 위주인 일반 부트캠프와 달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와 같은 SNS 광고 집행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당 약 25만 원의 광고 예산을 제공하여 단기간에 수강생의 실무 성과 및 직무 역량을 이끌어낸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 교육생들이 1년에서 2년 경력의 주니어 마케터에 준하는 전문성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며, 전 과정을 수료한 이후에도 △종합 커리어 컨설팅 △마케터 취업 연계 △졸업생들과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네트워킹 등 지속적인 취업 케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로스쿨 김나영 대표는 "기존 업계의 프로그램과 달리 마케팅러너는 마케팅 실무에 꼭 필요한 것들만 모아 현업자들의 방식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해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2기 모집 규모는 20명이며, 교육 기간은 오는 11월 19일부터 12월 17일까지 총 6주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