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내외경제TV] 전정호 기자=SBS가 추석특집으로 준비한 가수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콘서트의 방청권 당첨자 발표가 오늘 25일 진행된다.

방청권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SBS 홈페이지에서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한줄 기대평을 남기면 신청할 수 있었다.

당첨자는 이날 SBS 측에서 개별 문자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 좌석을 지정석으로, 선착순이 아닌 '무작위(랜덤) 배정'된다.

방청권은 이름, 실물 신분증, 당첨확인 문자 등 당첨자 본인 확인 후 1인 2매 제공된다. 반드시 신분증을 소지해야하며, 신분증 사진 및 복사본은 안된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자격증만 인정된다. 15세 이상 미성년자의 학생증은 인정되지 않는다.

당첨자 뿐만 아니라 동반 1인도 15세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 신분증 확인을 한다.

특히 방청권 양도 및 판매, 대리 수령은 안된다. 가족간에도 양도할 수 없다. 가족관계증명서, 등본을 지참하여도 입장이 안된다. 당첨자 본인과 동반 1인만 가능하다.

티켓 수령은 공연일은 8월 30일 오후 3시부터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관객석 입장 시간은 같은 날 오후 4시 30분부터다.

방청 주의사항으로는 콘서트를 녹화해 추석특집쇼로 방영되기 때문에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금지된다. 적발시 메모리 수거 및 퇴장 조치 되며 재입장도 안된다.

때문에 입장시 휴대폰 카메라에 보안 스티커를 부탁하며, 스티커 훼손시 퇴장조치된다.

입장 및 관련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하며, 공연 시작 이후 도착할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현장에서 발급되는 별도의 티켓은 없다.

SBS 측은 "당첨자 안내는 개별 문자로 진행되므로, 회원정보에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가 정확한 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란다"면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반드시 공지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콘서트는 오는 8월 30일 화요일 오후 6시 고양 체육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