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축산식품 전문기업 배우 윤용현의 도끼농장(이하 ‘도끼농장’)과 먹고식탁이 물가 안정 캠페인에 동참하며 한우 모듬세트 도매가 행사를 진행한다.

도끼농장은 물가 안정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우 직거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1++ 등급의 고품질 한우 모듬세트 5인분(800g)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저온 숙성 시스템으로 풍부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자체 가공 공장을 통해 포장되며, 진공포장, 아이스팩, 스티로폼 박스 등 3중 포장으로 자택까지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적의 신선도 및 품질 유지를 위해 1일 50개 한정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수령일 기준 2~3일 내 섭취가 권장되나, 장기 보관이 필요한 경우 냉동 보관하여 조리하기 3일 전 냉장 해동하면 된다.

도끼농장 먹고식탁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구매 덕분에 대량생산 및 대량판매로 좋은 부위를 푸짐하고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먹고식탁 런칭 1년도 채 되지 않아 누적 주문 20만 건을 돌파하였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