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텔라코리아, 방탄소년단 주제로 한 소통형 카드 게임 ‘BTS 얼마나 아니?’ 신규 론칭
-방탄소년단에 대한 다양한 질문 주고받으며 플레이어 간 유대감과 소통 극대화 기대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콘스텔라코리아가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카드 게임 ‘BTS 얼마나 아니?’를 5월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TS 얼마나 아니?’는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 총 430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 게임의 규칙은 게임 내 질문 카드에는 플레이어가 방탄소년단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내가 어떤 경험이 있었는 지와 연관된 질문을 고르면, 다른 게임 플레이어들은 답변자가 무엇을 대답할지 추측한다.

또한 답변카드 50장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을 포함한 랜덤 리미티드 카드가 들어 있다.

김영철 콘스텔라코리아 한국 지사장은 “‘내가 누군지 아니?’ 카드 게임 시리즈는 팬, 친구, 가족, 동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BTS 얼마나 아니?’는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모든 이가 고난도의 전문지식 없이도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TS 얼마나 아니?’는 G마켓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오는 11일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