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시는 물에 대한 중요성이 올라가면서 보다 더 정밀하고 효율적인 정수기와 직수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직수기, 정수기 필터 제작업체인 아인스가 직수 정수기 GV900 등 다양한 정수 필터를 개발하여 선보였다. 

작년, 가정에서 마시는 물에 대한 이슈가 발생하면서 지자체에서 수질 검사와 배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워터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만큼 수질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다. 음용수와 조리수, 세척수 모두 위생 및 건강에 관련이 있어 직수 정수기 필터를 찾는 이들도 있다.

아인스 직수 정수기 GV900은 다단 정수 특허기술을 보유한 필터로 풍부한 미네랄과 KC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대용량 직수필터로 미네랄 유지가 가능하고 4단계 다단정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허받은 다단 정수 시스템은 기존 제품들인 원블럭 정수 필터 방식과 달리 특허 받은 정수 기술을 활용하여 이중으로 카본을 통과하게 하여 각종 세균 및 염소, 녹, 대장균 등을 탁월하게 제거한다.

또한 대용량이기 때문에 가정뿐만 아니라 음식점과 카페, 사무실 등 이용이 많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간단한 필터 교체로 가게 및 업소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저수조 없는 직수필터로 음용수와 조리수, 세척수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싱크대 안쪽, 즉 언더싱크 정수기로 불필요한 공간을 절약하고 간단한 필터교체로 자가관리도 가능하다.

아인스 관계자는 “가정 및 카페, 사무실 등 직수 정수기와 필터를 찾는 경우 KC인증과 정수 기술, 실제 설치 및 사용에 관한 부분을 모두 체크하셔야 한다. 수돗물 수질에 대한 인식이 달라짐에 따라 인천과 경기지역 등 지자체와 지역 커뮤니티에서도 직수 정수기 필터 등을 찾는 경우가 있는데, 사용에 대한 문의를 충분히 한 뒤에 구매와 설치를 진행하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