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재생을 통해 청년들에게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공간재생 전문기업 주식회사 휴식(대표 김환종)이 오는 11월 21일(토) 서울창업디딤터에서 가맹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맹설명회에서는 문산, 사가정, 군자 등 10여개의 고시원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주식회사 휴식의 노하우와 가맹점 운영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맹설명회에 참여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창업 모델을 제시하는 1:1 맞춤 상담으로 창업을 준비하며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주식회사 휴식은 고시원 앱 ‘고시락’을 통해 누적된 빅데이터로 성별, 연령별, 지역별 최적의 입지 조건을 찾아 실제 가맹점주들이 입점했을 때 좋은 조건으로 입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 모든 지점이 오픈 1달 만에 만실을 달성했으며 공실률 3.5% 이내의 안정적 운영을 하고 있다.

10명 이내의 예비창업자만 초대해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휴식 공식 홈페이지(고시원 휴식) 및 담당자 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휴식의 황인설 팀장은 “휴식은 공간재생을 통해 청년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면서 예비사회적 기업에 선정되고, 임팩드펀드 투자 기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10여개의 고시원 프랜차이즈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만큼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휴식은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고, 고시원 프랜차이즈 등록과 예비 사회적 기업 지정으로 신뢰도를 쌓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