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앞두고 전국적으로 장마가 한창인 가운데 ‘잡지카페’는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즘 빙수가 맞나 싶은 비주얼의 이색빙수인 ‘실타래빙수’는 마치 실제 실타래가 얽혀 있는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며 한입 넣으면 입안에서 샤르르 녹으며 시원함과 달달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잡지카페'에서는 우유맛과 녹차맛 두 가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무더위를 앞둔 지금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경기 광주시에 소재한 ‘잡지카페’는 차별화를 강조하고 이색적인 콘텐츠로 온라인 매체와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눈길을 끌고있는 브랜드이다.

매월 입고되는 신간 잡지를 자유롭게 볼 수 있어 소비자에게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스페셜티커피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직접 핸드드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세계적인 Tea 브랜드인 TWG Tea를 취급하여 고급 취향까지 사로잡고 있으며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 시간대별로 나오는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총 천연색의 달콤한 마카롱과 형형 색색의 조각 케이크까지 더해져 디저트 미식가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찻잔과 편안한 인테리어는 소비자의 요구를 맞춰주는데 부족함이 없다.

우아한 인테리어 속에서 즐기는 저렴한 가격대의 음료와 베이커리에 재방문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SNS에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 유튜브를 통한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반응 영상도 일파만파 확산, 이색 카페를 경험해보려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모여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중심 상권을 벗어나 외곽 상권에 위치하여 여유로운 컨셉을 강조한 '잡지카페'는 요식업의 경기 불황과는 다르게 차량을 끌고 드라이브, 카페 탐방과 같은 문화활동을 하는 소비층의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잡지카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가 전국 250호 가맹 개설의 집약된 운영 노하우로 오픈한 브랜드이며 이색카페 열풍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의 명성으로 예비창업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지카페’ 광주본점에 방문하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