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랩의 유진선 대표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3 관광벤처기업 마케팅 부스트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광벤처기업들의 제품과 시장 적합도 검증 및 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20개 기업이 선정되어 참여했다. 브랜딩랩은 이 중 10개사에 개별 맞춤형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했다.

유진선 대표는 참여 기업들과의 면담을 통해 시장 현황, 고객 및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개선 방향을 제시했으며, 각 사업 아이템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유진선 대표는 "관광벤처 분야는 치열한 경쟁과 다양한 소비자 선택지가 존재하여 빠른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도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향후 이와 같은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진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컨설팅은 관광벤처기업들이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관광 분야에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좋은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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