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잇디스낫댓

[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기능성 간편식 브랜드 ‘잇디스낫댓(ETNT)’이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전했다.

잇디스낫댓(ETNT)은 아메리칸 차이니즈를 컨셉으로 하는 식품 브랜드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의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닭가슴살 만두 3종, 치즈 미트볼, 현미 곤약 볶음밥 3종, 두부면 파스타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잇디스낫댓 관계자는 “올해 3월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온라인 판매 채널 확장에 주력해 온 잇디스낫댓이 이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잇디스낫댓을 직접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뿐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굿즈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기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잇디스낫댓 현대백화점 천호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식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기획전으로 준비된 패션, 리빙, 문구류의 잇디스낫댓 굿즈 18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에서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