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리안파운데이션 HERBEE(이하 헐비)는 많은 기술적 교류를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NETTISS(이하 넷티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0년 설립된 ㈜리안파운데이션 헐비는 클레이튼(KIP-7)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전 세계 유저를 연결하는 Total Social Network를 지원하는 ECP(Easy Communicate Platform)을 개발한 회사이다.

헐비는 숏폼, 헐비 코인(BEE) 등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NFT 시장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4차 산업 관련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넷티스는 2019년 설립된 회사로 개발, 마케팅, 커머스 분야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SI전문 기업이다.

넷티스는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을 접목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NFT/FT, Metavers, Blockchain Game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기획하여 다양한 블록체인 분야의 개발, 운영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 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