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정동진 기자=넥슨은 히트 후속작 히트2(HIT2)를 출시, 게임업계 명가 재건에 나선다.

25일 넥슨, 넥슨게임즈 등에 따르면 히트2는 △원작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간 인터랙션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한 차원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넥슨은 히트2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등급 장신구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9월 14일까지 키키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자별로 수호의 반지, 희귀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주머니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26일까지 키키의 특별 레벨업 선물 이벤트를 운영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투쟁의 반지를 비롯해 장비 성장에 도움을 주는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서 등 게임 아이템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