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홈페이지 캡쳐
사진=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홈페이지 캡쳐

[내외경제TV] 김민정 기자 = SBS가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김호중의 TV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방영할 예정이다. 23일 김호중이 언급했던 역대급 게스트가 누구인지 밝혀지면서 김호중의 TV쇼에 대한 관심이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추석 연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다. 김호중이 가지고 있는 ‘트바로티’ 라는 수식어답게 클래식에서 트로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장르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김호중은 지난 16일 "(이번 쇼를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며 "나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어 "역대급 게스트와 듀엣 무대"가 준비되어 있음을 스포하기도 했다. 

또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만 볼 수 있는 신곡 무대"를 예고해 해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이번 단독 쇼를 통해 "'우리 아이와 함께 들었는데 너무 좋았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잘 봤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김호중, 송가인 인스타그램
사진=김호중, 송가인 인스타그램

한편 김호중이 언급했던 '역대급 게스트' 중 한 명이 송가인으로 밝혀졌다. 23일 MK스포츠 취재에 따르면 송가인은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출연해 단독 무대는 물론 김호중과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오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