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얼티밋포텐셜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가수 션이 주관하는 ‘2022 버츄얼 815 런’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얼티밋포텐셜은 이번 캠페인에 에너지젤 제품 4,500포를 제공하고 주거환경 개선사업 기부에 동참하였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된 ‘2022 버츄얼 815 런’은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함을 되새기고 광복절의 의미를 알리는 참여형 기부 마라톤 캠페인이다. 기업 기부금 815만원과 개인 참가자들의 캠페인 수익금 전액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2022 815 런’은 버츄얼런 형식으로 광복절 당일 참가자가 원하는 시간, 장소, 코스를 선택해 달리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완주를 인증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홍보대사인 가수 션은 81.5㎞ 완주에 도전한다. 올해는 개최이래 가장 빠르게 티켓 오픈 8일 만에 신청이 마감되었다.

얼티밋포텐셜 신하종 대표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돕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얼티밋포텐셜 에너지젤 제품이 마라톤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