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갈무리

[내외경제TV] 김하늘 기자='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광주 콘서트가 며칠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티켓 예매 주의사항과 남은 강릉·청주 등 콘서트의 티켓팅 일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전주, 인천, 대전, 일산, 수원, 부산 등 여러 지역에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트로트 여왕의 존재감을 확인시키며 지난 콘서트들을 성황리에 마친 그는 오는 13일(토요일)과 14일(일요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모교가 자리한 광주의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송가인은 전라남도 진도군 출생으로 광주예술고등학교 국악과를 졸업했다.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판매되고 있다.

콘서트 예매 방법은 예매 가능 시간인 관람 3시간 전까지 티켓을 구매하고 지정된 공식 예매처를 이용하면 된다. 

송가인 광주 전국투어 콘서트의 티켓 가격은 ▲VIP석 154,000원 ▲R석 132,000원 ▲S석 121,000원 ▲A석 99,000원이다.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안내 사항 / 사진=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갈무리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안내 사항 / 사진=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갈무리

단, 장애인 1~6급이거나 국가유공자의 경우 20% 할인이 가능하며, 장애인 1~3급(중증)의 경우에는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까지도 2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다만, 공연 당일 티켓 확인시 할인증빙서류 미지참한다면 현장에서 차액 지불한 뒤에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사재기 방지 및 순수한 관람 목적의 원활한 예매 진행을 위해 무통장 입금을 제외한 결제수단으로만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반드시 공식 예매처를 통해 구입해야 한다. 지정된 공식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한 경우, 실제 예매자 확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신분 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즉각 퇴장 조치 될 수 있다.

콘서트는 1인 1티켓이 원칙이며 당일 현장 매표소는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시작 20분 후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송가인은 오는 13~14일 광주 공연 이후에도 8월 20일 강릉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 8월 27일 청주대학교예술대학석우문화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또 내달 9월 3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뉴페스타'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