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부동산 현장의 전반적인 실무를 대비할 수 있는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 강좌는 창업과 경매, 디벨로퍼 과정을 모두 담은 커리큘럼으로 총 259강을 제공한다. 마케팅, 세금 실무, 중개영업 등 각 영역에 정통한 교수진이 난이도별 수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수험생은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 16권을 포함해, 다양한 수강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그간 집중된 이론 학습으로 부동산 현장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보 실무자분들을 위해 해당 강좌를 마련했다"라며, "각 분야에 필요한 핵심 요소와 역량을 이해하며, 에듀윌 교수진으로부터 부동산 트렌드와 실전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신 개정 세법 특강과 연간 테마 특강 무료 참석의 기회를 통해 최근 변화된 제도 흐름과 부동산 이슈를 알려준다. 수강 완료자에게는 상가분석사 자격증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인증 수료패와 상장형 수료증도 발급해준다"며 "이외에도 두인경매 사이트 무료 이용권도 제공하며, 에듀윌 합격생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