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생활맥주
사진 제공 = 생활맥주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가 서울 성수동 직영매장에서 제주맥주와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주맥주와 함께한 팝업 행사에서는 제주맥주의 프리미엄 논알코올 맥주인 ‘제주누보’와 독일 맥주 순수령 원칙을 적용한 ‘제주라거’를 생활맥주의 시그니처 안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논알코올 맥주인 ‘제주누보’의 경우 지난 7월 18일부터 배송이 시작된 신상으로 현재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논알코올 맥주다.

이번 팝업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생활맥주 성수 한라시그마밸리점은 생활맥주의 새로운 심플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적용했다.

생활맥주 X 제주맥주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제주 위트에일은 탄생 5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논알코올 맥주이다. 

사진 제공 = 생활맥주
사진 제공 = 생활맥주

생활맥주 관계자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으로 생활맥주 매장에서는 최초로 논알코올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 제주맥주의 ‘제주누보’를 통해 내일에 지장 없는 부담없는 한잔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루어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맥주를 소개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