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잔디가 펼쳐진 야외 골프장 컨셉으로 퍼팅 게임, 골프 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오는 24~30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덕혼 컨트리 클럽 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

푸른 잔디의 야외 골프장 컨셉으로 '덕혼 컨트리 클럽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리 심볼로 알려진 덕혼 포트폴리오의 대표 와인들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소비자 참여 행사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 2022년 한정판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디코이 와인 셀처 4종을 보냉백에 담은 한정 수량 세트를 선보이며 디코이 와인 셀처는 와인을 베이스로 탄산수와 블랙 체리, 레몬&진저, 오렌지, 라임과 같은 과일이 어우려져 가볍고 기분 좋은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자 참여 골프 퍼팅 행사도 진행한다. 홀인 시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의 웰컴 드링크 바우처, 또는 청담 헤어샵 드니 헤어 컷+트리트먼트 할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25~26일 주말 행사로는 덕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골퍼 문태환의 원포인트 골프 레슨(선착순 20명)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 대 별로 덕혼 구매 10만원 당 와인 텀블러 1개를 사은품 제공하며, 4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덕혼 골프공 1세트(3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와인과 골프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덕혼의 럭셔리 데일리 와인과 골프의 만남을 추진했다"며 "골프 칠 때 오리 와인 디코이를 기억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덕혼은 클래식한 나파 밸리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덕혼 빈야드(Duckhorn Vineyard), 직관적인 맛의 디코이(Decoy), 슈퍼 투스칸 컨셉의 레드 블렌드 와인 패러덕스(Paraduxx), 피노 누아의 정수 골든아이(Goldeneye) 등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