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핀업파트너스
사진제공=핀업파트너스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창업기획자 (액셀러레이터)인 (주)핀업파트너스는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함께 'IR 허들뛰어넘기' 프로그램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창업허브 공덕 X (주)핀업파트너스 보육성장 프로그램' 중 IR 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투자 활동을 위한 IR 자료 준비와 PT 훈련 등 스타트업에게 필수인 투자 활동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그 상세 프로그램은 전문가 멘토링, 사업계획서 및 IR 문서 고도화, PT 훈련, 모의 IR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또한 본 프로그램 종료 이후 핀업파트너스의 투자 네트워크를 통한 투자 유치도 가능하며, 우수기업에게는 서울창업허브 입주 추천 등의 지원을 한다.

핀업파트너스의 서동욱 대표이사는 “아무리 좋은 스타트업이라도 내부적으로 그 사업요소를 정리하여 문서화되어야 하며, 그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기업은 사업 요소를 다시 한번 정리하고,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훈련을 받게 될 것”이라고 본 프로그램의 목표를 이야기했다. 

본 프로그램의 대상기업은 창업 7년 이내의 서울 소재 기업으로,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핀업파트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