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양주 옥정 메타엑스 지식산업센터’가 공급 예정이다.

경기도 양주 옥정신도시 일원에 위치한 ‘양주 옥정 메타엑스 지식산업센터’는 전체 연면적 58,855.96m², 지하2층~지상5층 규모이다.

주차 가능한 대수는 총 575대 이며 ESG의 핵심 요소인 환경보호에 부합하기 위해 30대로 급속 전기차 충전시설을 확충했다.

양주 옥정신도시 내 지원시설 중에서 옥정IC, 양주IC 인근에 위치하여, 고속도로 접근 편의성을 갖추었으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세종포천고속도를 통한 서울, 일산, 김포, 남양 주 등의 주요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내에는 비즈니스 편의를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로는 간선도로와 직결되는 진입구 체계를 갖췄으며, 차량 이동 동선을 고려한 직선형 호실배치, 전층 드라이브인 시스템, 대부분 호실에 적용된 도어투도어 시스템 및 지게차 진입이 가능한 4톤 엘리베이터 설치 등을 통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 및 상·하차 작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최초 입주자의 경우 1년 내 직접 사용하면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의 기업이 수도권 성장관리지역으로 이전할 경우 정책에 따라 최대 법인세 100% 감면 혜택도 제공된다”고 하면서도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이 있음을 덧붙였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