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정동진 기자=스포츠홀덤 (주)바모센트가 14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푸르미르 호텔에서 'J88PT KOREA'를 개최하며 첫날 '내외경제TV배 팀전 이벤트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일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KSHA대한스포츠홀덤협회가 주최하고 J88PT가 주관하는 국내 빅 대회로 총 8개 부문 경기가 열린다. 내외경제TV는 이번 대회에서 공식 후원사로 홀덤 경기에 참여하여 스포츠홀덤 저변 확대에 함께 기여한다.

대회 첫날 오후 2시 '내외경제TV TEAM EVENT'를 열고 약 50개 팀이 2인 1조로 우승 트로를 경쟁한다. 우승자는 트로피와 시상을 함께 수여하고 인터뷰와 '위너 포토'를 진행한다.

팀 이벤트 경기는 총 상금 6000만 GTD상당이며 우승 상금은 3000만 GTD다. 스타팅 스택 8만, 블라인드 30레벨 적용으로 기준 엔트리는 50팀이다. 등록 마감은 12레벨로 적용 된다. 

또 15일 경기는 오후1시부터 메가 하이롤러(총 상금 8천만 상당), KO바운티(총 상금 5천만 상당), 메인 이벤트 데이1(총 상금 3억 상당)경기가 열리며, 16일 오후 메인 이벤트 데이2 경기를 시작으로 하이롤러 데이1(총 상금 8천8백만 상당), 숏덱 앤티-온리(총 상금 1천만 상당) 경기가 진행된다. 

이어 마지막 날은 오후 1시부터 메인 이벤트 파이널, 하이롤러 데이2 파이널, 싱글 데이 하이롤러(총 상금 5천2백만 상당), 하이퍼 터보(총 상금 2천만 상당)경기를 끝으로 우승자, 상위 순위자의 시상을 수상을 마치고 대회를 마무리 한다. 

아울러 이날 데이1 L 경기는 오후 5시 구로 더홀릭 홀덤경기장에서 열리며 13일 데이1M 경기가 오후 5시 수원 영통, 서울 홍대 저스틴경기장에서 각각 진행하고, 본선 대회 출전자를 선발해 14일부터 대회에 합류한다. 

이번 대회는 J88PT가 향후 국제 대회를 준비하는 일환으로 진행했다. 본선 대회 A~I조 출전자는 현재 47명으로 1위는 중국 선수가 칩리더로 우위를 차지했다. 또 카자흐스탄 선수도참가해 본선 트로피 경쟁에 나선다.    

바모센트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를 신청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본선 대회도 차질 없이 잘 준비하겠다. 언론사 시상 대회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제 대회 브랜드에 걸 맞는 경기와 프로 선수들의 경기 향샹에 도울 될 수 있도록 참가자 분들의 의견과 경청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J88PT 관계자는 "앞으로 홀덤 선수, 마니아, 제휴사, 홀덤협회 등 "대외 협력을 더 모색하고 참가자, 선수들의 의견과 이야기를 경청하여 더 발전하는 대회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J88PT 코리아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