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종욱 제휴합시다 대표(오른쪽)와 초록F&B(주)농업회사법인 대표 김영웅 대표가 체결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조종욱 제휴합시다 대표(오른쪽)와 초록F&B(주)농업회사법인 대표 김영웅 대표가 체결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초록F&B농업회사법인(대표 김영웅)이 지난 28일 국내제휴 전문 기업 제휴합시다와 ‘쥬르팜 루비주스 판로 확대 협력사업’을 위한 상생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휴합시다는 초록F&B의 ▲쥬르팜 루비주스 브랜드 오픈을 위한 제휴 컨설팅 및 기획 ▲쥬르팜 루비주스 판로 확대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바터 제휴를 진행하는 등 업무 협력을 추진 할 예정이다.

초록F&B에서는 석류 재배 최적의 기후 환경을 갖춘 스페인산 원더풀 품종과 건복분자를 사용한 ‘쥬르팜 루비주스’를 제조해 4월 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초록F&B 김영웅 대표는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로 건강한 주스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휴합시다 조종욱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쥬르팜 루비 주스’가 국내 주스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F&B㈜농업회사법인는 NFC 착즙 가공 공장을 설립하여 국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여 지역 농가들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