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일환 ‘꿈날개클럽’ 2022년 사회공헌 협약 체결

사진제공=아프로존
사진제공=아프로존

[내외경제TV] 여원현 기자 =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국내 아동 지원을 위한 `꿈날개클럽` 후원을 9년간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23일 아프로존과 월드비전은 양사 합의하에 비대면 방식으로 2022년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꿈날개클럽’은 월드비전의 ‘꿈꾸는 아이들’ 사업 중 하나로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취약 계층 아동에게 경제적인 지원과 함께 진로 탐색부터 진로 의사결정까지 도움을 주는 맞춤형 통합 프로그램이다.
 
아프로존은 지난 2013년 월드비전과 인연를 맺고 해외아동 후원 사업을 지속해 왔으며, 2017년부터는 `꿈날개클럽` 사회공헌 협약 체결을 통해 꾸준히 국내 아동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해당 업체가 기부한 정기 후원금은 웹툰 작가, 피아니스트, 국가대표 펜싱 선수 등 꿈과 목표를 가진 아이들의 교육비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아프로존의 김봉준 회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월드비전과 뜻 깊은 일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나라 아이들이 멋진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한 후원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품다’ 캠페인 정기 후원도 하며, 국내 무연고 아동들을 지원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