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나목 ‘상생 경영’사진[사진=나목]
주식회사 나목 ‘상생 경영’사진[사진=나목]

[내외경제tv] 여원현 기자 = 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나목(대표 옥순호)은 제휴사의 수수료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PG수수료를 제외한 플랫폼 운영 수수료를 받지 않고 상생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부름(Bloom) 서비스는 장소 대관, 지역별 식/음료 장소 추천 등 각종 모임·행사 계획 시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 가격 그리고 예약, 결제까지 하나의 플랫폼으로 해결 가능한 것이 부름의 특징이다.

또한 제휴 브랜드 판매 활성화를 위해 각종 온라인 채널 광고·마케팅 및 상품 판매 시 현금 또는 가상자산 마이스(MYCE)코인으로 결제 시 할인 금액을 전액 제휴사에 지원하고 있다.

주식회사 나목 관계자는 “지속적인 브랜드 및 제휴사 광고·마케팅 진행으로 사용자 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비스 향상과 커뮤니티 서비스 확대를 통한 고객 만족과 제휴사와의 함께 성장하는 구조의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름 서비스는 외식/ 대관 모임 예약 서비스외에 각종 생일, 기념일 등 축하 선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E티켓과 디지털 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가상자산 마이스(MYCE)코인으로 결제 시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 나목은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NFT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상품 구매, 리뷰, 정보등록 등 커뮤니티 참여를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