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넷플릭스 추천작 '솔로지옥'

사진=프리지아 인스타그램

[내외경제TV] 석수정 기자=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솔로지옥'이 글로벌 차트 10위권에 진입하며 고공행진하고 있다. 이에 출연자 '프리지아'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의 본명은 '송지아'다. 유튜브 예명인 프리지아는 'Free 지아'로 '자유로운 지아'라는 뜻이다.

프리지아는 한양대 무용학과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MBTI는 ESTP라고 전해진다.

부산 출신이기 때문에 경남 사투리를 구사한다.

사진=프리지아 인스타그램

1997년 4월 30일생인 프리지아는 2022년 기준 26세 나이로 한강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성수동 트리마제에 자취하고 있어 '금수저 유튜버'로도 거론된다. 

이에 프리지아의 집안과 아버지 직업에 대해서 추측성 의견이 많지만,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다. 프리지아의 아버지가 '치과의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도 있다.

가족 구성원은 부모님과 동생, 반려견 뭉치라고 전해진다.

앞서 프리지아는 본인의 유튜브에서 "풍족하게 자란 것에 대해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금수저'임을 인정한 바 있다.

프리지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 2때 코 수술을 했지만 눈이나 입술은 건드리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리고 자신과 똑닮은 외모의 아버지 사진을 공개하며 그 사실을 입증하기도 했다.

홍콩계 배우를 연상시키는 아버지의 이목구비 때문에 네티즌들은 "프리지아나 그녀의 아버지가 혼혈이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사진=프리지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의 다정한 투 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둘은 같은 헤어·메이크업 샵을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유튜브 영상 업로드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이지만 유동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