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옷 브랜드 ' 오즈키즈 ' 가 FW 시즌을 맞이하여 ‘재미있는 가을을 그려요’라는 주제로 다양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풀어낸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키즈옷 및 아기옷 전문브랜드 오즈키즈는 인기 제품인 유아 원피스, 유아 바람막이와 아기 가디건등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아기 실내복이 출시되었다.

여아 원피스로 유명한 오즈키즈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의 아동복을 선보였는데, 가을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공주님을 연상하게 하는 공주 드레스와 엘사 드레스 등 여아 드레스도 인기 상품이다. 여아옷 뿐만 아니라, 남자 아동복으로 키즈 경량 패딩, 키즈 롱패딩 등 남매룩으로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남자아이 옷도 함께 출시되었다.

이 외에도,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 실내복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뛰어난 신축성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즈키즈 관계자는 “행복을 부르는 마법 패션이라는 슬로건처럼 아이들이 입고 행복해하는 옷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아 옷 ,아기 옷 쇼핑몰의 대표 브랜드 오즈키즈의 제품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