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31(월) 특별공급, 9/1(화) 1순위 청약, 9/2(수) 2순위 청약
- 전용 75~84㎡ 1,086가구, 총 5,288세대 대규모 브랜드 타운

대방건설이 21일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청약 접수는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 1일(화) 1순위, 2일(수) 2순위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37층, 총 8개 동에 전용면적 75㎡ 502세대, 84㎡ 584세대, 전체 1,086가구로 조성되는 2020년 양주옥정신도시 마지막 브랜드 아파트이다. 광역 교통망, 자연 친화적 녹지, 안전 학세권 등 대규모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대단지로서 향후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 인근 타사 대비 합리적 분양가 공급, 한시적 중도금 무이자 혜택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최근 양주신도시에서 분양했던 인근 타사 대비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한시적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 입장에서는 금리변동에 따른 이자 부담 및 위험성이 상당 부분 경감될 것으로 보인다.

△ 양주옥정에서 선보이는 차별화된 교통 여건·자연환경·교육환경 프리미엄 주목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가 2020년 하반기 양주옥정신도시 아파트 분양 시장의 최대어로 손꼽히는 이유는 수요자들에게 최적의 입지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사통팔달 교통 여건은 단연 돋보이는 강점이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예정된 1호선 덕정역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예정), 덕정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서울 등 강남 요지를 잇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의 경우, 양주옥정신도시까지 연장이 예정돼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3년 개통 예정), 구리~포천을 잇는 세종포천고속도로, 3번 국도 대체 우회 도로(22년 완공 예정) 등의 주요 광역교통망을 통해 수도권 일대 및 전국 각지로의 이동성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대방건설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 2대를 기증할 예정이다. 셔틀버스는 단지 내 입주민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예정), 운행노선 및 운영방안은 향후 입주자대표회의의 결정을 통해 확정될 예정이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의 특징이다.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도심 속 숲세권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인근 천보산, 칠봉산, 옥정생태숲공원 등을 통한 자연 친화적인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맑은 공기가 주거 쾌적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로 인식되면서,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가 제공하는 도심 속 숲세권 아파트 프리미엄은 집을 구매하는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단지 바로 앞 초∙중교(예정)를 품은 명품 학세권인 점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최근 등하굣길 안전 문제가 중요한 사회문제로 이슈화되면서 초등학교와 맞닿아 있는 아파트 단지에 대한 인기가 연일 높아지고 있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의 안전하고 뛰어난 교육환경은 자녀의 안전을 위협하는 교통사고에 대한 우려가 큰 3040 학부모 세대에게 최적의 주거 입지라고 할 수 있다.

△ 대방건설의 혁신적인 광폭거실 특화설계, 실수요자 눈높이 안성맞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만의 특화설계는 내 집 마련을 고민하는 실수요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안성맞춤이다. 대방건설은 최근 다각화되고 있는 설계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 평면 설계로 전용면적 75㎡ 및 84㎡ 일부 세대에 광폭거실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수납과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의 활용을 위해 더블 펜트리 및 와이드 펜트리(일부 세대)도 함께 제공한다. 개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공간을 실속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들어선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