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영어는 목동의 최고 중심, 오목교에 개원한 지 3년이 되어가는 최상위권 선호도 1위 영어학원이다. 영어교육 19년 전문가 이종은 원장을 필두로 <영어절대평가> 시대에, <우선순위가 있는 똑똑한 영어>라는 모토로, 가장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구현하고 있다.  

리젠 이종은 원장은 국내 굴지의 영어 교육 연구소에서 수능, 문법, 어휘, 텝스 등 다양한 베스트, 스테디셀러를 직접 기획하고 집중 개발한 경력만 10년이 넘는다.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전국 단위의 베스트셀러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화외고를 졸업하고, 영어 교육의 실무 현장에서 필요한 이론적 기반을 위해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영어 교육을 전공했다.

NE 능률교육 이찬승 회장과 공동저자로, 영어 교과서의 큰 개혁기인 제7차 개정 고등학교 영어교과서와 학습커리큘럼과 지문, 삽화까지 모두 책임지고 진행한 Project Manager이며, 전국 점유율 40%에 육박한 쾌거를 끌어난 실력파 저자이다. 그 외에도 고난도 능률보카, 수능 맞수, EBS독학사 영문법, 토플형 원서 Reading Extension를 집필했다.  

막강한 컨텐츠력과 강의력으로 무장한 리젠영어은 개원 5개월 만에 500% 초고속 성장세를 보였고, 리젠 고등부는 고3 수능 수업 및 명덕외고, 이화외고, 진명, 양정 등에서 선호도 1위 학원으로 자리매김했다. 중등부 수업 역시 입소문으로 마감반이 많아 대기로 아이들을 받고 있는 클래스가 많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년 제14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영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한 리젠영어학원은 Priority(우선순위), ReProgrammaing(영어교육 트렌드에 최적화된 유연한 커리큘럼), ETF(Eat That Frog, 문법‧어휘 집중학습), ReGrammaring(새로운 개념의 문법학습) 등 네 가지 원칙으로 학습의 근본적인 힘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강사만 리젠에서 수업할 수 있다는 자존심으로, 최고 강사진 발굴과 섭외,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강사뿐만 아니라 학원 상담실장, 학습 매니저와 연구 조교들도 리젠만의 열정 넘치는 분위기와 철저한 가이드라인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