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재덕, 홍요섭 하차로 공찬식 열연 예정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내외경제TV] 진병훈 기자=KBS2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배우 홍요섭이 하차하면서 인물관계도에 대한 변화도 나타났다.

홍요섭은 NX그룹 회장이자 공태경(안재현)의 새아버지 공찬식을 열연했으며 배우 선우재덕이 대신 합류했다. 공찬식은 재혼한 이인옥(차화연)을 한없이 사랑하지만 어머니 은금실(강부자)과 부인 사이의 고부 갈등 때문에 늘 괴롭기만 하다.

공태경은 어머니가 재혼을 하면서 공 씨 집안으로부터 늘 찬밥 신세였다. 특히 은금실은 NX그룹 지분이 조금이라도 공태경에게 빼앗길까 두려워 늘 무시하기 일쑤였다.

은금실은 공태경이 공산부인과의 잘나가는 의사가 되자 비서실장 장세진(차주영)과 억지로 결혼까지 시키려고 했다. 공태경은 이 결혼을 망치기 위해 서로 고민을 털어놓으며 지냈던 오연두(백진희) 아이의 생부가 되기로 다짐한다.

현재는 장세진이 은금실과 짜고 공태경과 오연두의 관계를 캐고 있다. 장세진이 두 사람 집에 몰래 들어갔다가 '3개월이면 끝'이라는 오연두의 메모를 본 것이 화근이 됐다.

공태경과 오연두는 각각 어머니 이인옥과 강봉님(김혜옥)을 위해서라도 가짜 부부가 되기로 결심한 것이고 3개월 후면 헤어지기로 했다. 둘이 몰래 계약 동거를 한 셈인데 문제는 가족애라는 것을 조금씩 깨달으면서 서로 의지하기 시작한 것이다.

지난 16회 방송에서는 오연두 외삼촌 강대상(류진)이 오연두 아이의 생부가 공태경이 아니라는 것을 엿들었다. 강대상은 전 여자친구 선우희(정소영)를 우연히 만났는데 현재 그녀 아이의 생부로 추정되고 있다.

선우재덕이 연기할 공찬식의 첫째 공천명(최대철)과 둘째 공지명(최자혜)은 NX그룹 후계자를 노리고 대립하고 있다. 공천명 아내 염수정(윤주희)은 임신에 계속 실패한 반면 공지명은 이혼까지 갔던 남편 차현우(김사권)와 충동적으로 잠자리를 하면서 임신을 했다.

공씨 집안의 막내 공유명(유재이)은 유일하게 때묻지 않은 소녀로 등장하는데 오연두 동생 오동욱(최윤제)과 인연이 계속되고 있다. 오동욱이 전 남자친구와 닮은 것도 이유였지만 둘이 만날 때마다 우연치 않게 애틋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총 50부작 예정이며 OTT는 넷플릭스에서 공개한다. 제작사는 (유)진짜가나타났다문화산업전문회사, 빅토리콘텐츠이며 극본은 조정주 작가가 맡았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이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에 1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