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8 14:50:46
기사수정

 

▲(사진제공=로앤산부인과 일산점)

[서울=내외경제TV] 임정애 기자 = 지난 5일 전국적인 메디컬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로앤산부인과의 15번째 지점인 일산점이 개원했다.

 

로앤산부인과 일산점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산부인과로 청소년과 미혼여성을 위한 미혼여성검진, 출산을 앞둔 여성에게 필요한 산전검사 등 각 진료 항목에 따른 체계적인 검진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더불어 질염, 방광염, 자궁질환과 같은 여성질환 치료와 임신 및 피임 상담 등의 다양한 여성 의료 서비스를 담당 여성 의료진이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춤으로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많은 여성들이 남의 시선 때문에 산부인과 방문을 망설이는데 이곳에서는 여성 의료진을 통해 심리적인 부담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편의성을 위해 홈페이지와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로앤산부인과 일산점 남수현 원장은 "일과 육아 등으로 인해 건강에 신경 쓸 시간이 비교적 적은 현대 여성들은 다양한 여성질환 발생 위험에 노출돼 있다"며 "여성질환은 방치할 경우 증상이 악화되거나 합병증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는 만큼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찾아 의료진을 통한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이뤄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로앤산부인과는 일산점을 포함해 강남, 신촌, 잠실, 수원 등 전국 15개 지점이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으며 야간 진료 및 토요일, 공휴일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ljy@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tv.co.kr/news/view.php?idx=74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옹달샘펜션 서브 기사 우측 260 px
e-좋은 치과 기사 안 사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