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3 18:02:11
기사수정

 

▲시몬스 침대,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 진행 (사진출처=시몬스 침대)

[서울=내외경제TV] 강현우 기자 = 최근 편안한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혼수 시장에서 퀸 사이즈를 넘어 라지킹 사이즈 이상의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시몬스 침대의 라지킹, 킹오브킹, 캘리포니아킹 등 매트리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킹오브킹 매트리스는 가로 폭이 180cm에 달해 웬만한 성인이 가로로 누워 잘 수 있을 만큼 여유롭다. 

 

이에 따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10월 22일까지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를 실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시몬스 침대는 트렌드에 발맞춰 라지킹, 킹오브킹, 캘리포니아킹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의 전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됐고,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 전 제품에는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kubic1204@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tv.co.kr/news/view.php?idx=71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옹달샘펜션 서브 기사 우측 260 px
e-좋은 치과 기사 안 사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