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3 17:35:29
기사수정

 

▲보편화된 미용 성형시술인 눈성형은 잘하는곳을 찾아야한다.(사진제공=MVP성형외과)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국내에서 시행하고 있는 성형수술 중 대표적인 시술이라 할 수 있는 쌍꺼풀수술. 쌍꺼풀수술은 다른 성형수술과 비교해 성별과 연령에 제약이 심하지 않은 수술로 꾸준히 시술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눈성형을 시술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부작용 사례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조화를 고려하지 않은 수술로 얼굴형과 전체적인 비율이 깨져 인위적인 티가 나거나 부자연스러운 경우 쌍꺼풀재수술을 받게 된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허위광고로 환자들을 유치하는 병원을 찾기보다는, 인터넷과 SNS에 눈성형잘하는곳이나 쌍꺼풀수술유명한병원, 눈성형전문의가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 등을 검색한 후 꼼꼼히 알아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MVP성형외과의 현경배 대표원장은 “눈성형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같은 눈매를 갖고 있다면 인상이나 분위기가 비슷해지기 때문에 개성이 없어지기 쉽다”며 “이럴 경우 몰개성함은 물론, 개인의 얼굴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눈으로 부자연스러운 이미지가 형성된다”고 지적했다.

 

최근 성형수술의 트렌드가 변하며 쌍꺼풀수술과 같은 눈성형뿐만 아니라 눈 전체를 바꾸기 위해 트임성형과 눈매교정을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 역시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와 병원의 의료시스템을 꼼꼼히 체크한 뒤 수술플랜에 대해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해야 한다. 또한 체계적인 사후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인지한 후 수술을 진행해야 환자와 의사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tv.co.kr/news/view.php?idx=70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옹달샘펜션 서브 기사 우측 260 px
e-좋은 치과 기사 안 사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