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테이720 조감도)
사진 : 스테이720 조감도)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 = 시흥능곡역 프리미엄 주상복합 ‘STAY720’이 7월 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시흥능곡역 초역세권인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에 들어서는 스테이720은 지하 2층 ~ 지상 10층 규모로 상업시설과 전용면적 56㎥ ~ 84㎥ 60실로 단층과 복층 주거용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으며, 1인 가구부터 4인 가족까지 모두가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공간을 설계했다.

스테이720은 최상층인 10층에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넉넉하고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확보했으며, 무상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스타일러 등 고품격 빌트인 가전·가구를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다. 

스테이720는 서해선 시흥능곡역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2024년 예정)과 성남 판교를 잇는 월곶판교선(2026년 예정)의 개통이 예정되어 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가 반경 5km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가 위치해 있고 주변에 녹지와 수변산책로 등 공원시설 구성, 교육시설, 이케아, 롯데마트, 영화관, 체육시설, 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 등이 인접하여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2만 8천세대, 인구수 7만명의 배후세대를 갖는 시흥시 장현지구는 시흥시청이 소재한 행정중심도시이고 시청인근으로 복합행정타운 조성도 계획되어있어 생활 인프라와 배후수요는 앞으로 더 확대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