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GC인삼공사
사진제공 : KGC인삼공사

[내외경제TV] 여원현 기자=KGC인삼공사는 오는 18일, 송강과 박은빈을 내세워 ‘식약처가 인정한 면역력, 면역력을 1포하라’ 메시지를 담은 광고 영상을 최근 공개, 이번 영상에서는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필요한 상황들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 받은 제품으로,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홈삼정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지었다.

현재 에브리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 영상 시청 후 게시물에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 영상 속 송강과 박은빈 편의 힐링스팟 중 선호하는 곳을 댓글로 남기는 형태로 진행되며, 댓글 참여 비율에 따라 각 스팟 별 당첨자를 선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30포 본품 3명,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10포를 총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 공개와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에브리타임과 함께 일상 속 면역력의 중요성을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라며 그 기회를 확대하여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