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나목
사진제공 : 나목

[내외경제TV] 여원현 기자 = 주식회사 나목(대표 옥순호)은 15일 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서비스 부름(Bloom) 앱의 회원을 대상으로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부름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28일까지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부름(Bloom) 앱은 소규모 모임 또는 대규모 행사 시 장소대관, 식·음료, 가격 등 관련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마이스(MYCE)코인으로 결제 시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앱 내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E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부름 플랫폼에서는 장소 대관, 외식, 쇼핑상품 등 모임에 필요한 약 2천여 개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임이나 기념일 선물이 가능하도록 쇼핑 및 가전 상품의 생일/축하 선물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주식회사 나목 관계자는 “각종 행사와 모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 및 모임에 꼭 필요한 상품과 제휴사 확대를 통해 모임 정보 플랫폼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MYCE)코인을 결제기반으로 사용하고 있는 부름(Bloom)플랫폼은 최근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NFT멤버십 서비스 도입 계획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