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알로봇
사진제공 : 알로봇

[내외경제TV] 여원현 기자 = ㈜서양네트웍스(박연 대표)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과 블루독의 2022년 신학기 책가방 팝업스토어 ‘스쿨빽마켓’이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등 추가 지점을 오픈한다.

두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월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평촌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AK PLAZA 원주점등에서 열린 바 있다.

책가방 팝업스토어 ‘스쿨빽마켓’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콘셉트로 매장에서 아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일 오픈하는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과 AK플라자 수원점의 책가방 팝업스토어 ‘스쿨빽마켓’에서는 알로봇 스쿨백 ’알파스쿨백’ 책가방과 신주머니를 세트 구매 시 신학기 ‘인싸템’ LED 줄넘기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알로봇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뽑기 머신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100% 당첨의 뽑기 이벤트에서는 책가방 당첨의 행운부터 책가방 추가 할인 쿠폰, 레고 팔찌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오는 8일 신세계 백화점 대전점 Art & science, 2월 11일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도 ‘스쿨빽마켓’을 만날 수 있다.

알로봇이 선보이는 이번 2022년 S/S 시즌 책가방은 ‘BE ALPHA!’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알파세대(MZ이후 세대로 모바일과 기계에 친숙한 세대)를 겨냥한 책가방으로 코딩과 댄스 등 폭넓은 취미를 가진 알파세대를 겨냥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