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오는 2일 LIVE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사진 :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오는 2일 LIVE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내외경제TV] 조호용 기자 =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오는 9월 2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11시 30분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린클 음식물처리기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른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설치 및 시공이 필요없는 제품으로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을 분해하고 소멸시키는 제품이며 처리하고 남은 찌꺼기는 화초나 텃밭의 천연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내달 2일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의 할인과 혜택은 비공개로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하며 오직 방송 중에만 자세한 할인 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 린클 음식물처리기 제품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3번의 전체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클라우드 펀딩 판매액을 15억을 기록한 적이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음식물처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여름을 맞이하여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였다"라며 “비록 할인 혜택에 관해 미리 언급은 어렵지만, 기존보다 더욱 특별하게 준비하였으니 평소 음식물처리기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방송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