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조호용 기자 = ㈜아이오티플렉스는 영업용 차량과 외근직원 비대면 관리를 위한 GPS위치관제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이오티플렉스의 GPS위치관제솔루션 브랜드 포가드는 PC 및 모바일 전용 앱 위치관제를 통해 차량과 외근직원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동 경로와 주행 상태, 차량 상태 등의 위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의 차량 관리자는 운전자와 직접 접촉하지 않아도 현재 위치와 운행 상태, 거래처 진입 유무 파악, 주차구역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차량 배차관리와 차량 도난방지, 외근직원의 비대면 관리가 가능하다.

포가드 위치관제의 위치 데이터들은 3개월간 포가드 관제에 저장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위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오티플렉스는 이러한 위치관제솔루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 대기업, 공공기관 등 400개 기업고객을 관리하고 있다.

㈜아이오티플렉스 박문수 대표는 “최대한의 접촉을 줄이고, 차량 관리와 외근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기업의 포가드 위치관제솔루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ISO9001인증과 KC인증 및 조달청 등록 등을 받은 포가드 위치관제솔루션은 ㈜아이오티플렉스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직접 제조·개발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