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이하 르하임)는 자사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브랜드를 위해 제작된 CM송이 MBC, SBS 라디오를 통해 송출 중이라고 전했다. 

스터디카페 CM송 제작에 나선 르하임은 르하임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CM송을 유튜브와 비즈링 등 다양한 영상 및 음성 네트워크 서비스를 전달하면서 라디오 CM송 송출 및 시보 광고를 통해 보다 전방위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가맹본부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 전달’을 중점으로 스터디카페 이용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을 알리고, 예비 고객들이 친근하고 흥미롭게 CM송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 김건우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홍보와 마케팅의 운용이 어려워지면서 다각화 된 홍보 방안에 대한 필요도가 높아졌다. 단순히 가맹점이 위치해 있는 지역 내 고객들에게만 다가가는 것이 아닌 전국의 많은 사람들이 스터디카페를 떠올릴 때 르하임을 자연스레 떠올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방안을 계획했고, CM송 제작과 라디오 송출은 그 일환이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도 되겠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가맹점을 위한 지원에 있다. 신규 고객들의 유치는 물론, 기존 고객들이 매장을 이용하는데 자부심이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이라 본다. CM송은 단순히 브랜드를 알리는 수단이 아닌, 고객과의 유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르하임 측은 이 같은 가맹점 지원을 목적으로 한 다양한 시스템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하며,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세텍 창업박람회에 참가, 체계적 가맹점 지원과 브랜드 홍보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