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 통번역 전문교육원인 타임스 테솔/통번역 교육원이 ITT 비즈니스 중국어 통번역 ZOOM 온라인 수업을 7월 개강하며 수업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타임스 테솔/통번역교육원은 ITT 시험위원회와 업무 협약을 맺어 전문 통번역사 오프라인 수업을 개설하여 ITT 통번역 자격증 발급 과정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본 과정을 수료하면 ITT 통번역 자격증을 단기에 취득할 수 있는 것과 함께 재시험 없이 평생 자동 갱신이 가능하다.

타임스 테솔/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과정은 통번역 대학원 압축과정으로 실무중심 통번역 교육 프로그램으로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전문 통번역사로 구성된 강사진의 실무 통번역 노하우 강의, 매시간 진행되는 통번역 연습 및 크리틱, 1:1 첨삭 및 피드백, 진로 상담까지 꼼꼼한 원스탑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통번역 과정이다. 

이에 비즈니스 외국어 능력이 필요한 직장인, 취업 준비생 뿐만 아니라 통번역대학원 입시 준비생 및 통번역 업무를 하고 있는 전문인력까지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을 수강 중이다.

최근에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수업에 대한 요구가 많아짐에 따라 타임스 테솔/통번역교육원은 일반적인 동영상 재생방식의 온라인수업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오프라인수업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실시간 비즈니스 중국어 통번역 온라인수업을 개강하게 되었다. 

타임스 테솔 통번역 관계자는 “온라인 테솔의 장점인 시공간의 제약, 수강료 절약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전문 통번역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장점인 실시간 상호소통 수업으로 실무 중심의 통번역을 익힐 수 있다”고 했다. 

실시간 온라인 통번역수업과 별도로 기존 오프라인 수업도 개강 예정으로 온/오프라인 수업 선택이 가능하여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타임스 테솔 통번역교육원에서는 중국어 비즈니스 과정 수업료 20% 할인 개강 이벤트와 함께 코로나극복 장학금 수업료 10%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대면 통번역 설명회가 6월 19일 토요일 11시에 진행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서 ITT 통번역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타임스 통번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