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신문광고 전문기업 ‘㈜뉴스하이’는 고객 이벤트로 신규가입 고객사에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전했다. 서비스 이용 후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사는 5천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는데 제공받은 포인트로 다시금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사용이 가능하다.

언론홍보대행사 ㈜뉴스하이에서 운영 중인 언론홍보 플랫폼은 언론 PR을 온라인상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집행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협력사 및 광고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언론홍보 전문그룹 ‘뉴스하이’는 국내 100여개 이상의 언론사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뉴스하이의 실시간 뉴스 송출 플랫폼은 고객사와의 1:1 소통을 통하여 전문 기자팀이 원고를 작성 후 고객사와 어울리는 언론사에 보도자료 송출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홍보광고대행사 ㈜뉴스하이 박상진 팀장은 “언론홍보란, 언론사를 통하여 보도자료를 배포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가져오는 마케팅 방법으로 고객사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 기업을 점검하고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려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올바른 기준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기관 및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과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한다" 며 "포털을 통해 노출된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포털 사이트에 노출이 되며 이를 통하여 다양한 매스컴에 노출 수가 증가될수록 해당 업체에 대한 신뢰도는 상승된다. 이는 언론사에 노출된 기사는 2차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이 가능하기에 더욱 실용적인 마케팅 방식” 라고 말했다.

㈜뉴스하이는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브랜드 어워드 ‘2020 스포츠서울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언론홍보 전문기업 ㈜뉴스하이의 자세한 언론홍보 할인 프로모션 및 다양한 상품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