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웨딩샵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스튜디오웨딩촬영 55만원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촬영 55패키지 내용은 촬영드레스2벌, 미니드레스 1벌, 턱시도로 구성된다. 앨범 구성은 11x14=20p 앨범 1권과 서비스액자 20R 1개이며 도우미 비용, 원본 CD 등은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스튜디오촬영 이벤트를 비롯해 스드메 77만원대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라파엘웨딩은 수입 원단으로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고 있다. 여기에 무료웨딩컨설팅 및 웨딩플래너 등 중간 수수료가 없는 직거래 웨딩샵으로 합리적은 가격의 스드메 상품을 제공한다.

스드메 77만 원 대 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다. 77만 원 외에 도우미 비용은 별도이다.

웨딩드레스를 42년째 제작해 온 김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유명 디자이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