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소프트-디지포머싸스랩 협약 '최적화 솔루션 제공 적극 협력'

 

매직소프트는 디지포머싸스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사/급여 솔루션을  클라우드 기반의 구독형 소프트웨어 서비스(Software as a Service, 이하 SaaS)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매직소프트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SaaS 영역이 핵심 분야로 떠오르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영역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에 SaaS 개념을 대중하고 다양한 SaaS 툴을 쇼핑하듯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빌려 사용할 수 있는 개념을 도입하여, 각 기업환경에서 요구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디지포머싸스랩은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SaaS/Platform을 통해 현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혁신 플랫폼 기업이다. 디지털 혁신을 희망하는 기업이 쉽고, 빠르게 혁신을 진행할 수 있는 구독형 소프트웨어를 추천 및 컨설팅, 구현하고, 운영 관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매직소프트는 인사 및 급여 시스템을 개발하는 하는 기업으로 기존의 구축형 시스템을 이번 협약을 통해 SaaS 서비스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비효율적인 업무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약 20년간 1000개 이상의 사이트를  구축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을 고도화했다. 
 
매직소프트 김의성 대표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추진에 있어 발생 가능한 이슈를 해결하며 SMB의 디지털화를 돕는 데 있다”라며 “빠른 기업환경 변화와 수시로 변화는 국내 세법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인사 및 급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직소프트의 인사 및 급여 SaaS는 지난 3월 정식 론칭 이후 복잡한 인사, 급여, 연말정산 업무를 편리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 대형 회계법인을 통해 제공되는 기능과 보안이 충분히 입증된 고가의 솔루션으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