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늘 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서울 내 최대 규모의 더 현대 서울점과 함께 특별한 로드 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더 현대 서울의 1층에서 진행되는 티쏘 로드쇼는 이곳에서만 특별하게 만나 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MotoGP 제품부터 최근 출시되자마자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PRX 컬렉션, 씨스타, 젠틀맨과 새로운 클래식 여성 시계에 이르기까지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만나볼 수 있어 의미가 크다.

또한 티쏘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쏘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티쏘 핫 아이템인 PRX 블루 제품을 20개 한정으로 단독 런칭할 예정이며, 룰렛 선물 이벤트와 100만원 이상 메탈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가죽 밴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티쏘 관계자는 “티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장 방문 예약 기능을 이용하면 방문 시 더욱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회에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되는 로드쇼 이벤트와 지하 2층에 위치한 티쏘 부티크를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현대 서울’은 기존 백화점의 틀을 깨고 백화점 내부에서 자연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정식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지난 오픈 이후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