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코스메틱에서는 애견 샴푸 및 관련 미용용품들을 OEM/ODM 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씻어 내지 않아도 되는 애견 샴푸, ewg 그린 등급, 에센셜오일, 코코넛오일, 강아지코건조 에센스 등 다양한 제형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완 동물용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곳이다. 

꼼꼼하게 신경 써서 골라야 하는 것이 바로 강아지, 고양이 샴푸 및 관련 미용용품들이다. 강아지, 고양이 샴푸를 잘못 고르면 자칫 내용물이 눈으로 들어가 백내장을 일으킨다든지 피부건조증 피부염 알레르기 등과 같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사람의 샴푸보다 더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반려동물의 피부는 사람보다 얇고 자극받기 쉬워 샴푸를 고를 때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주요 성분이 인공 재료가 아닌 자연유래성분 인지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제조된 것인지 반려동물의 피부에 적합한지를 먼저 살펴 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아지가려움증, 강아지각질, 강아지아토피 등을 일으킬 수 있다.

피엘코스메틱의 주요 브랜드로는 맥시멈, 컬러에이드, 에비뉴쉬에뜨, 케라스틴, 하수오 등으로 샴푸, 린스, 헤어에센스, 왁스, 헤어 오일 등을 제조 및 판매한다. 또 기초화장품과 펌제, 염모제, 손 소독제, 애완용 샴푸 및 관련 애견 미용용품 등이 있다.

또한, 20여 년간 연구·개발한 다양하고 우수한 기술력으로 미국 FDA공장 등록, 일본 후생성 의약외품 제조업자 등록, 인천시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등을 획득했으며 2019년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에서 추진한 ‘2019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 2020년 제27회 무역의날 5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인천시장 표창장등을 수상 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